김사장의 짧은 리뷰

47번째 리뷰, 무비 43 Movie 43, 2013 본문

영화 FILM

47번째 리뷰, 무비 43 Movie 43, 2013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7. 19. 05:50







최근에 봤던 영화중에 가장 미친 영화....







줄거리 자체는 간단합니다.




벡스터라는 애를 엿먹이려고 무비 43이라는 영화를, 심지어 지어낸 이름으로 찾아달라 합니다



근데 또 벡스터라는 애는 이걸 찾아요



별의별 해킹 프로그램으로 찾아냄 ....





근데 진짜 놀라운건 정말 존재하는 영화고,



이게 뭐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 영화라능.... 이건 뭐.....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출연진부터 좀 볼게요





휴 잭맨 (엑스맨 시리즈, 리얼스틸, 오스트레일리아, 반헬싱)


엠마 스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좀비랜드)


제라드 버틀러 (화이트 하우스 다운, 모범시민, 게이머, 어글리 트루스, 님스 아일랜드, 300, 툼레이더2, 007네버다이)


리처드 기어 (하치 이야기, 쉘위댄스)


나오미 왓츠 (킹콩)


저스틴 롱 (드래그 미 투 헬, 다이하드 4.0)


클로이 모레츠 (킥애스 시리즈, 렛미인, 빅마마하우스2)


할리 베리 (엑스맨 시리즈, 캣우먼)


조니 녹스빌 (잭애스 시리즈, 맨인블랙2)


우마 서먼 (퍼시잭슨과 번개도둑, 페이첵, 킬빌, 배트맨과 로빈)


케이트 보스워스 (워리어스 웨이, 21, 슈퍼맨 리턴즈, 호스 위스퍼러)


엘리자베스 뱅크스 (헝거게임 시리즈, 쓰리 데이즈, 스파이더맨 시리즈, 40살까지 못해본 남자, 캐치미 이프유캔)


조쉬 더하멜 (트랜스포머 시리즈, 투리스터스)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킥애스 시리즈, 슈퍼 배드)


숀 윌리엄 코스트 (웰컴 투더 정글, 아메리칸 파이 시리즈, 방탄승, 데스티네이션)


리브 슈라이버 (솔트, 엑스맨 탄생:울버린, 썸오브 올피어스, 스크림 시리즈)


레슬리 빕 (동물원 사육사, 아이언맨 시리즈, 미드나잇 미트트레인, 모범시민)


패트릭 워버튼 (19곰 테드, 맨인블랙2)


지미 베넷 (에반 올마이티)


크리스 프랫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그녀, 머니볼, 원티드, 더 익스트림 팀)


토니 샬호브 (1408, 스파이키드 시리즈, 맨인블랙 시리즈, 13고스트)


테렌스 하워드 (아이언맨, 어거스트러쉬, 4브라더스)






전에 본적이 있는 배우들만 썼는데도 이만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영화에 저런 배우들이 나온다는게 정말 충격이었어요 전..










ㅋㅋㅋ 저거 손으로 가리고 있는건 바로 낭심입니다...




혼자만 이상하게 생각하는줄 알고있는...






애를 학교에 안보내고 집에서 교육시키는데 아주 막장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맨과 로빈이 주인공.....;;;




원더우먼도 나오고 슈퍼걸도 ㅏㄴ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ㅣ건 어떤 남자랑 여자랑 내기하는거..









여자에겐 똥 페티쉬가 있어요





이게 그나마 정상적인 에피소드인데 뭔말인지 이해를 못함 사실..






감독 : 니넨 흑인이야!


선수들 : 감독님 말씀은 우리가 하나되서 하며 ㄴ이길수 있다능


감독 : 아니 니넨 흑인이라고!!!!!






이건 클로이 모레츠에게 초경이 왔는데,



하필 ㅂ신들만 모여있는데서 해서.. 뭐 아무튼 이것도 병맛...







저거 mp3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나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대 소년들이 응응 하려다가 거기가 짤리는데, 그 이유를 보니까


그곳에 환기구가 있음...








이게 마지막 에피소드 였나.. 이것도 좀 그럼... 병.....











이래저래 여러가지로 병맛돋는 영화에요



멘탈유지 가능하신 분은 보세요...하허허허헣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