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미스터 고 Mr. Go, 2013 본문

영화 FILM

미스터 고 Mr. Go, 2013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4. 29. 16:22









미스터고 ㅋㅋ 설정 참 괜찮죠?





예고편 보고 갑니다잉




























주인공이에요 ㅋㅋ 웨이웨이. 조련사임





성동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나 여기서 좀 놀람... 류현진.....





거기다 추신수......



ㅋㅋㅋㅋㅋㅋㅋㅋ나 이 형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김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겐 악역 전문 배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의 미스터고!




결국 한국으로 이적 했어요









해설위원 마동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한테 삐져서 앉아있음ㅋ


귀여워..






결국! 링링이 소리지르니까 일어나서


홈런!





고의사구를 던져도 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무총장 공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협박 보내는데 겁나 불쌍해..........ㅠㅠ









성동일이랑 막걸리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주로 김치 먹이니까 표정ㅋㅋㅋㅋㅋ


입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ㅏㅠㅠㅠㅠㅠ내가 왜그랬을까ㅠㅠㅠㅠㅠ







링링이 한국에서 승승장구 하고 있을때,



희원이형은 레이팅을 잡으러 왔어요






김정은도 나와여



캐스팅 장난 아닌데?






김희원과




김정태의 만남.




다른영화면 엄청 심각한 상황인데



여기선 별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링이 다리 아프다니까 내가 왜몰라잉!





쥬니치만 이겨주세여 ㅠㅠㅠ딴거 바라지도 않음 ㅠㅠㅠㅠㅠ




너 도망갈랴? 


10억줄게 도망가~


난 인간사냥꾼이라 안잡혀 허허허헣




나만믿어 미개한 인간들아 ㄷㄷㄷ




과연 엔딩은 어떻게 되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괜찮네요. 음.. 정말 괜찮아요.









미스터 고 (2013)

Mr. Go 
7.6
감독
김용화
출연
링링, 성동일, 서교, 김희원, 김정태
정보
드라마, 코미디, 액션 | 한국 | 133 분 | 2013-07-17
글쓴이 평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