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Percy Jackson and Sea of Monsters, 2013 본문

영화 FILM

Percy Jackson and Sea of Monsters, 2013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4. 27. 20:16







유치뽕짝 퍼시잭슨의 귀환!















네 그가 돌아왔습니다.





페르세우스, 포세이돈의 아들, 퍼시 잭슨!








디오니소스 선생님과 퍼시잭슨 학생입니다 ㅋㅋㅋㅋㅋ


디오니소스 불쌍 ㅠㅠ 술의 신인데 술을 못먹음 ㅠㅠㅠㅠ


술 따르면 물됨 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명대사 하나 나오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독교에는 물을 술로 바꾼다더라고. 그게 신이지ㅋ"




그렇게 평화로운 캠프에 황소가 나타남! ㅠㅠ 기계황소 ㅠㅠㅠ



덤벼라 이녀석ㅋ



얘는 퍼시잭슨 동생이에요


데미갓 까지는 아니고, 싸이클롭스입니다 ㅋㅋㅋ


힘 쎔 ㅋㅋㅋㅋㅋ



오메 ㅋ 이게 무슨 일이여?




신화에서 주인공은 꼭 산신령을 만나서 예언을 받고갑니다



이분은 델포이 신전의 정령 오라클 ㅋㅋㅋㅋ



그래서 이 친구들은 야밤에 튀튀 합니다


" 난 예언을 받았다구 ! "



근데 경비병 있음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잘 도망가긴 하지만ㅋ



이 아줌마들 그그그그 뭐냐 그리스신화에 나오는


운명의 여신 세자매? 그 눈알 하나만 쓰는 그 아줌마들 ㅋㅋㅋㅋㅋㅋ




영화 타이탄에는 이렇게 생겼는데..ㅋㅋㅋ



암튼 택시 짱신기 ㅋㅋ 분리됨



오메 이거 비싼돈주고 옵션으로 단거라능ㅋㅋㅋㅋㅋㅋㅋ



워싱턴 DC에 도착했는데 ㅠㅠㅠㅠ 


싸이클롭스 촌놈 ㅠㅠㅠㅠㅠㅠㅠ


국회의사당앞에서 제우스를 왜찾아 ㅠㅠㅠㅠㅠ



헤르메스 아자씽 ㅋㅋㅋ 


루크가 나한테 삐짐ㅠㅠㅠ


이 아저씨가 아이템 두개 주는데 엄청 유용하게 쓰임ㅋㅋ 



저거 해마에요


진짜 말같이 생김ㅋ


저거타고 루크가 타고있는 배에 잠입하지만!


잡힘...ㅋㅋㅋㅋㅋ




배에서 탈출 성공!


배안에서 공간소멸 테이프건 사용하고


지금 나와서는 저 제피로스 서풍나오는 그 바람 쓰는중


이거 다 헬메 아저씨가 준거



근데 이게 왠일? 


잘가다가 또 잡힘..ㅠㅠㅠ


이 멍청이들은 왜이렇게 잡히는거야 ㅠㅠㅠㅠㅠㅠ



오메 여기가 괴물 뱃속이당가?



근데 여기서 클라리스? 암튼 재수없는 1등여자애 만남 ㅋㅋ


아오 삔또상하게



anyway, 난 언제나 탈출에 성공한다!



저기 뒤에 선원님들 다 좀비임ㅋㅋㅋ


여주 : " 야 니네 선원 다 좀비야?"


재수없는 1등 : "ㅇㅇ근데 아레스에 바쳐진 선원이라 해라"


좀비 선장 : "좀비도 좋아영 데헷"



아오 신경질적이게 생김 ㅡㅡㅋㅋ 드레드락ㅋㅋㅋㅋㅋ


이 싸이클롭스 마크헨리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닮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또 잡혀서 죽을뻔한거 겨우겨우 탈출 성공!!!!!




...인듯 했으나, 또 잡힘 ㅠㅠㅠ 이 멍청이들 ㅠㅠㅠㅠㅠ



루크한테 두번잡힘 ㅠㅠㅠㅠㅠㅠ




암튼 지금 황금양피에 의해서 크로노스가 부활하고 있다!




난 예언의 사나이니까, 내가 이겨! 잇힝힝!
















그냥 이런 내용입니다.


마지막에 퍼시잭슨 3 떡밥같은게 나오긴 하는데.. 뭐 그건 생각하기 나름이니까 넘어가죠



이 유치뽕짝 신화판타지는


그리스 신화를 현대적으로 리부트한 작품인데,



그냥 그래요



유치뽕짝이야 ㅋㅋ




병원에서 시간죽이면서 이것저것 많이도 보네요 ㅋㅋㅋㅋ









퍼시잭슨과 괴물의 바다 (2013)

Percy Jackson and Sea of Monsters 
8.1
감독
소어 프류덴탈
출연
로건 레먼, 알렉산드라 다다리오, 브랜든 T. 잭슨, 더글라스 스미스, 레븐 램빈
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미국 | 106 분 | 2013-09-12
글쓴이 평점  


'영화 FI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Friend, 2001  (0) 2014.04.29
ただ、君を愛してる: Heavenly Forest, 2006  (0) 2014.04.28
Punisher: War Zone, 2008  (0) 2014.04.27
The Hunger Games, 2012  (0) 2014.04.26
The Amazing Spider-Man 2, 2014  (0) 2014.04.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