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이스케이프 플랜 Escape Plan , 2013 본문

영화 FILM

이스케이프 플랜 Escape Plan , 2013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5. 15. 20:07











수술하고 지난 금요일에 본걸 지금 올리네요 하핳




예고편부터 보고갈게요.


















네. 실베스터 스탤론 형님이 다시 오셨습니다 하하












저한테 실베스터 행님은 




람보4 : 라스트 스탠드 부터였는데요.





람보 시리즈야 그전에 이미지로만 접하고 있던 마초영화라 그런지







라스트스탠드는 그저 그렇게 봤지요






람보 전에는 록키 시리즈 ㅎㅎ





그러고나서 봤던 영화가 익스펜더블 이었습니다.






출연진만 보면 국가 하나 전복시키는거 일도 아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들어 작품활동 어마무지하게 하고계신 실베스터 형님이 또다시 아놀드횽과 만났습니다.









이야 저 후덜덜한 비주얼.



아놀드횽 수염기르니까 멋있지 않음????





탈출계획을 짜게되고, 둘이 짜맞춘 액션.





사이좋게 잡혀가거 ㅋㅋㅋ




원래 스탤론 형님 팀원이에요. 컴퓨터 잘함.




근데 얘 알고보니 50센트였어요...ㄷㄷ 깜놀







감옥이 신선하게 생겼네요.








이 아저씨가 의사로 나와요.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쥬라기공원 시리즈, 바이센티니얼맨, 데이브레이커스 등에 나왔던..ㅋㅋㅋㅋ








아놀드횽이 갖고있는 정보를, 



교도소장이 원해요.



그래서 독대도 가능함..








몇몇 물건들로 저 6분기? 그런거 만듦.




스탤론형님 짱....





같이 탈출하자 그랬는데 엉엉 



조연은 죽어야지 ㅠㅠㅠ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저러고도 제대로 못맞추고..




나중엔 저거 뽑아서 들고 쏴요.




역시 , 터미네이터 출신 ㄷㄷ..






여기서 탈출 도와주는 무슬림입니다.




지아이조 2에서 코브라 커맨더로 나왔었다능...




그전에 아이언맨에서 그 사막에 있는 갱단 두목으로도 나온다능...








엄청 악역으로 나오는 제임스 카비젤님.




패션오브 크라이스트에서 예수님 역할이었다능..... 충격..








그리고 교도소장 부하.




마지막에 얼척없이 죽는데, 




이 분도 꽤나 유명하신 분임..




비니 존스라고,



엑스맨 시리즈에서 저그넛 역할,




미드나잇 미트트레인에서 그 범인역할을 했었더래요.













역시나 스탤론 스타일의 액션영화.






결말도 결말이지만,  이 영화 보면서 가장 웃었던 장면은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헬기나 전차등에 달고 쏘는 기관총을 




손으로 들고 쐈던거... 아무리 영화라지만.....











그래도 뭐, 재밌게 봤다요. :)









이스케이프 플랜 (2013)

Escape Plan 
8.3
감독
미카엘 하프스트롬
출연
아놀드 슈워제네거, 실베스터 스탤론, 제임스 카비젤, 50 센트, 샘 닐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 115 분 | 2013-12-05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영화 FI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슈퍼 Super, 2010  (0) 2014.05.15
소스 코드 Source Code, 2011  (0) 2014.05.15
스나이퍼: 리로디드 Sniper: Reloaded, 2011  (0) 2014.05.07
패닉 룸 Panic Room, 2002  (0) 2014.05.07
파퍼씨네 펭귄들 Mr. Popper's Penguins, 2011  (0) 2014.05.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