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본 얼티메이텀 The Bourne Ultimatum, 2007 본문

영화 FILM

본 얼티메이텀 The Bourne Ultimatum, 2007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5. 6. 18:12






















본 얼티메이텀. 



제가 갖고있는 마지막 본 시리즈.




본 레거시는 또 어디서 구하나 ㅠㅠㅠ








어벤저스에서 호크아이 역을 맡았던 제레미 레너가 나온다고는 하는데




나한텐 파일이 없어서ㅠㅠㅠㅠ











흠흠. 




아무튼, 제이슨 본이 나오는 마지막 본 시리즈입니다.









음..






사실 영화보고 며칠 지나서 쓰는거라... 




그당시 느낌이 정확히 기억나지는 않지만.,...









이거 보면서 제이슨 본이 천재인거같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죠






관찰력과 상황판단능력이 진심...






그머리로 공부를 했으면 한국에서





서울대 법대 나와서 






편돌이 하고있겠지...ㅋ




















아무래도 본 시리즈의 매력중 하나는




해외 로케이션이겠죠?




미국에서만 찍지는 않는다는점이 ㅎㅎ





이번에도 외국에서 겁나게 뜁니다.





여기 신문사 안보전문기자인데,




제이슨 본이 이남자 살리려고 엄청 열심히 하는데



진짜 그거보면서 소름ㅋㅋ




근데 이놈이 말 안듣고 문열고 나갔다가 헤드샷




블랙 브라이어 관련 내용은 제이슨본에게.





블랙브라이어를 묻어두려는 나쁜싸람 ㅠㅠ히잉



결국 잡혀가긴 하지만 ㅠㅠ




이 누나는 제이슨 본에게 좋은? 흠.. 나쁘지 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절대 적대관계가 아니어요.




막 도와줌 ㅇㅇㅇ





진짜 지문떠서 사무실 침투할때 천재인듯




그래서 이거 훔쳐감




이 여자 이번화 히로인인데



나오다가 맘 ㅋㅋ












역시 본시리즈는 본시리즈더군요.





재미져요 ㅎㅎㅎㅎ





















본 얼티메이텀 (2007)

The Bourne Ultimatum 
9.2
감독
폴 그린그래스
출연
맷 데이먼, 줄리아 스타일스, 데이빗 스트라탄, 스콧 글렌, 패디 콘시다인
정보
액션 | 미국 | 115 분 | 2007-09-12
글쓴이 평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