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극장판 NARUTO 疾風傳, 2007 본문

영화 FILM

나루토 질풍전 극장판 극장판 NARUTO 疾風傳, 2007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5. 16. 02:49









우와, 이거 검색하는데, 겁나 성의없이..ㅋㅋㅋ








예고편도 없어서 사진이라도 많이 올리려했더니





사진도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풍전으로 넘어간 이후 첫 극장판이네요.






엔하위키 미러에서 나루토 검색해보면,





질풍전에서부터인가?  파워인플레가 극에 달해서..





이전과는 달리 눈의 비중이 엄청 커지기 시작하더니,






모든 동술의 근원이라는 백안보다 쎈 동술은 윤회안이다 라는 설정붕괴가 나오면서





결국 윤회안 짱짱맨이 되고 말았지요.






아무튼, 이 극장판만을 놓고 보자면,





전 개인적으로 여캐가 맘에 들었다는....





시온.... ㄱㅅ가 생각보다 강렬하더군요.




아, 기세요.








네지가 소대장.,





나쁜놈들 ㅠ




얘가 시온입니다.




보다보면 매력이 터져요.





사쿠라가 업고 다니죠.






역시, 나루토는 이때까지만 해도





다중그림자분신술 + 나선환 이었죠.





대옥나선환인가, 풍둔 나선수리검인가, 선인술인가 뭔가 배우고나서부터 밸붕..











암튼, 나루토 극장판 만큼의 매력은 다 보여준것 같습니다.









극장판 나루토 질풍전

8.3
감독
카메가키 하지메
출연
타케우치 준코, 나카무라 치에, 토오치카 코이치, 마스카와 요이치
정보
애니메이션, 액션 | 일본 | 95 분 | -
글쓴이 평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