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우리 동네 Our Town, 2007 본문

영화 FILM

우리 동네 Our Town, 2007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5. 2. 15:21








우리동네......



















일단 캐스팅은 좋네요 ㅋㅋㅋ










오만석하고 류덕환이 살인범인건 안봐도 아시겠지요?






모든 사건들이 여기저기 얽혀있는데







그 최초의 동기가 참....







전 술 마시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참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으으으음...





네., 그러네요.



딱히 뭐,




SNL에서 처음 뵈었던 김민교 형님이




여기에 잠깐 나왔다가 사라지신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반가움..ㅇㅇ.......










처음에 혼자 상상하는 부분.... 이문세노래...



넌 기교만 있지 순수함이 없어 ..




어이 아줌마 전화좀 받아여




이 아줌마 ㅠㅠㅠ 사망플래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개 이름이 소냐였나?


암튼 류덕환이 맘마 뺏아먹음ㅋ



ㅂ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카펫신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나오는 장면인데,




눈빛봐..





둘이 친구에요 어릴적부터





이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요








사건 얘기 합니다





근데 이선균 쥬금 ㅠㅠㅠ


만석이형 빡침 ㅠㅠㅠㅠ



간나쌔끼!




죽여버리겠어!!!!!!!!!!!!!





























음.. 소재는 괜찮은데




잘 살려내지 못한거 같네요.




뭔가 진행이 약간 억지스럽다고 해야하나?










우리동네 (2007)

Our Town 
7
감독
정길영
출연
오만석, 이선균, 류덕환, 박명신, 정혜원
정보
스릴러 | 한국 | 114 분 | 2007-11-29
글쓴이 평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