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Punisher: War Zone, 2008 본문

영화 FILM

Punisher: War Zone, 2008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4. 27. 12:45






퍼니셔!!











퍼니셔도 마블 히어로중 한명입니다.



굳이 말하자면 다크 히어로쯤 되려나?




딱히 초능력이 있는건 아니지만, DC코믹스의 배트맨처럼 전투력은 좋습니다.




각종 무기술과 체술에 특화되있다고 하네요.





킹핀(데어데블에 나오는 악당 흑형)하고도 싸우고



스파이더맨이나 헐크, 울버린, 데어데블, 닉 퓨리등을 죽이려고 싸우기까지 했었다네요 ㅋㅋㅋ



이형 알고보니 엄청 깡패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저씨가 나중에 직쏘가 됩니다 ㅋㅋㅋㅋㅋ 진심 악당처럼 생김ㅋ





하지만 우리의 퍼니셔 ㅋㅋ 다 때려부셔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다 갈림 ㅠㅠㅠㅠㅠ 아프밍 ㅠㅠㅠㅠㅠ





아니 의사양반! 이게 무슨소리요! 내가 .. 내가 못생겨졌다니!!




빡침 ㅇㅇ




이 흑형 경찰임ㅋ 퍼니셔한테 시비걸다 발림ㅋㅋㅋ



이때 겁나웃겨요 ㅋㅋㅋㅋㅋ


퍼니셔가 문닫고 나가니까


조수한테 총 준비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 1, 하니까 퍼니셔 다시 들어옴ㅋㅋㅋㅋㅋ



퍼니셔는 사실 신학을 하려했던 사람입니당 ㅋㅋㅋ



자기 친구 제임스 구하러감 ㅋㅋ 이친구 짱짱맨임



제임스를 위해 의사양반의 목정도는..ㅋㅋㅋ 아



직쏘.... 활동 시작합니다 흐흐흫ㅎ



이건.. 퍼니셔가 실수로 죽였던 마피아 조직에 스파이로 있던 FBI요원의 가족..


퍼니셔가 숨겨주고 있었는데....



제임스 쳐들어옴 ㅠㅠㅠㅠ 도끼 무서웡ㅋ



건물하나 매수하고, 군대 만들어서 대기중인 짂쏘



직쏘 너이 개갱끼야.. 니가 여자와 어린애를 납치행?? 용서하지 않겠설!



요태까지 날 미행한고야?


물논!


...........




흑형 : 야 , 작전이 뭐냐


퍼니셔 : 내가 가서 구해올거야


흑형 : .......그딴걸 작전이라고 지껄이는게야?



제임스 사실 짱쎔.. 퍼니셔 아야함 ㅠㅠㅠㅠㅠ



















이거 쓰려고 퍼니셔 검색해서 원작 코믹스 스토리를 좀 봤는데



거의 비슷하더라구요



코믹스에 나오는 퍼니셔 코스튬 진짜 유치뽕짝.ㅋ.ㅋㅋㅋㅋ



캡쳐가 안되서 사진 첨부는 못하고, 링크 정도는 걸어드립니다 ㅋㅋㅋ






클릭(코스튬)








슬래셔 장르 좋아하시는 분이나,


킬링타임용 영화 찾으시는 분께 추천@@








퍼니셔 2

Punisher: War Zone 
7
감독
렉시 알렉산더
출연
레이 스티븐슨, 도미닉 웨스트, 더그 허치슨, 콜린 살몬, 웨인 나이트
정보
액션, 스릴러 | 미국, 캐나다, 독일 | 102 분 | -
글쓴이 평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