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장의 짧은 리뷰

The Wolverine, 2013 본문

영화 FILM

The Wolverine, 2013

김사장의 짧은 리뷰 2014. 4. 25. 20:04





일단 예고편 보고 가시겠습니당.
















일단 영화 초반에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여기서 울버린은 아직 아다만티움을 주입받기 전이군요.

이때 원폭이 떨어지는데 울버린은 일본인 군인 한명을 구해주게 됩니다.



그리고 한참 뒤, 울버린은 이 할아버지한테 초대를 받아 일본으로 가게 됩니다.

극중에서 울버린이 일본으로 가는건 원폭투하 이후 처음인것 같군요.




근데 이 할아버지 손녀가 악당들에게 잡혀갑니다 ㄷㄷㄷ 역시




이 여자.. 계속 나옵니다 ㅋㅋ 여전사에요





결국 손녀딸 찾아서 같이 도망갑니다




둘이 러브모텔을 갔는데 울버린은 밖에서 비만 맞습니다

사실 울버린.... 지금 힐링팩터가 없어진 상태에요 ㅋㅋㅋ아프겠당




여자가 또 잡혀가요 ㄷㄷ 빡친 울버린 여자네 집으로 ㄱㄱ



여자네 아빠 때려잡음



이 여자는 틈틈이 꾸준히 나옴ㅋ



힐링팩터가 없는 울버린은 열심히 때려잡습니다




이러고 화살맞아서 결국 잡힘 ㅠㅠ



영화 초반에 나왔다가 오랜만에 만나는 바이퍼.ㅋㅋㅋㅋ



뭐, 결론은 울버린이 다 때려잡고 이긴다능.. 울버린 짱짱맨ㅋㅋㅋ





울버린을 포함한 X-Men 시리즈는 모두가 알다시피 마블코믹스가 원작입니다.


마블코믹스에서 나온 히어로물중에 영화화 된 히어로들을 좀 보자면




X-Men 시리즈,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토르, 데어데블, 스파이더맨 정도가 되겠네요


그중 엑스맨 시리즈는 판권이 마블 스튜디오가 아니라 20세기 폭스에 있습니다.


그래서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와는 살짝 괴리감이 존재합니다.




원작 코믹스에서는 울버린 vs 헐크, 울버린 vs 스파이더맨 등등의 작품도 꽤나 있습니다만, 


영화는 아무래도 판권이 크게 작용을 하다보니 크로스오버가 쉽지 않습니다.




이번 작에서 주의깊게 봐야할부분은, 사실... 없습니다.. 흑흑 ㅠㅠㅠㅠ 



코믹스에서도 이 작품은 일종의 외전같은 느낌이라, 메인 스토리와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울버린이 힐링팩터를 잃어버린다는 설정 자체가 좀 무리수긴 했죠


힐링팩터 + 아다만티움 클로 = 울버린이니까.. 



뭐, 암튼 영화 자체는 나쁘지 않....다고는 말 못하겠네요. 돈주고 본다면 정말 아까운....




그리고 역시나, 쿠키영상이 존재합니다.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에 대한 예고 였는데요.




2시간의 러닝타임에 대한 보상으로 충분했습니다.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2분이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참 기대됩니다.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 ㅋㅋ








더 울버린 (2013)

The Wolverine 
5.2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휴 잭맨, 오카모토 타오, 후쿠시마 릴라, 사나다 히로유키, 스베틀라나 코드첸코바
정보
액션, SF | 미국 | 129 분 | 2013-07-25
글쓴이 평점  


'영화 FILM'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ruto, 大激突!幻の地底遺跡, 2005  (0) 2014.04.25
Captain America: The Winter Soldier, 2014  (0) 2014.04.25
겨울왕국Frozen, 2014  (0) 2014.02.22
원피스 극장판 4기 - 데드 엔드의 모험  (0) 2014.02.22
Chronicle, 2012  (0) 2014.02.03
Comments